강원 제2청사, 연탄 2,024장 소외계층 기부‧직접 배달

Must read

12.12. 주문진 등대마을 일원, 사랑의 연탄 직접 배달 취약계층에 따뜻한 온정을 …

강원특별자치도 제2청사(본부장 정일섭) 직원들은 12월 14일 2청사 비전인 ‘상생과 균형, 함께하는 강원특별자치도 실현’에 부응하고자 지역 내 취약계층 10가구에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정일섭 본부장과 제2청사 봉사단(함께하G), 직원 4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강릉연탄은행을 통해 선정된 주문진 등대길 거주 어려운 이웃분들께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추진하게 됐다.

연탄 2,024장은 제2청사 직원들의 모금으로 마련되었고, 아시아 최초의 청소년동계올림픽 대회인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의 성공을 응원하는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관내 소외계층에게 직접 배달에 나서서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 정일섭 글로벌본부장은 “현안업무로 늘 바쁜 와중에도 솔선수범하여 자원봉사활동을 함께 해 주고 있는 제2청사 직원들에게 고맙고, 사랑의 연탄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분들께서 추운 계절에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2청사 직원들은 올해 강릉시 노인복지회관 배식 봉사, 사회복지시설 위문 등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강원방송 / 이정미기자)

More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뉴스